본문 바로가기

제품후기

갤럭시s 기어2 클래식 개봉후기 남겨봐요

안녕하세요?

갤럭시s 기어2 클래식 개봉후기 남겨볼게요ㅎㅎ



갤럭시s 기어2 TV광고에 진짜 많이 나오죠~

볼때 마다 갖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는데

내년 초에 기어 신제품이 나온다는 말도 있어서

살까 말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고심끝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대리점이나 핸드폰 매장에서 구매안하고

인테넷을 뒤적거리다

조금이나마 저렴한 것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애플웟치도 좋아보여서 고민했는데

제 폰이 갤럭시라 기어로 택했죠ㅎㅎ



처음부터 기어2 클래식을 구매할 생각은 아니었구요

손목이 허전해서 시계하나 구입해야겠다 했는데

솔직히 왠만한 명품시계들도

다 금액대가 50만원 이상하잖아요

요즘에 시계야 악세사리용도라지만

갤럭시s 기어는 좀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서 기어2 클래식으로

결정하게 됐어요



이게 기어2 클래식 충전기에요~

기어2 클래식은 무선충전이 가능해요!!



이렇게 자석처럼 딱 달라붙게되어 있어요

물론 충전기는 선으로 연결시켜놔야하구요!!

아직 안써봐서 완충하면 얼마나가는지는 모르겠네요



겨울인만큼 시계 테마를 눈오는 배경으로 설정해봤어요ㅎㅎ

테마는 기본적으로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폰이랑 연동해서 다른 시계테마도 다운가능하구요



웨어러블의 기본적인 기능이죠

만보기 기능ㅎㅎ

이제 시계차고 운동가야겠어요~



보통 운동할때 저는 폰에 나이키러닝 어플을 많이 쓰는데

기어2 클래식에 기본적으로 깔려있더라구요

앞으로 운동할때 시계만 차고 가야겠어요ㅎㅎ

물론 지금은 너무 추워서 운동을 안하지만ㅠㅠ



티머니도 깔려있더라구요~

지금은 신용카드로 후불제 교통카드를 쓰고있지만

티머니가 카드연동도 되는거같더라구

연동시켜서 쓰면 편할듯해요!!



기어2 클래식은 따로 3g연결은 안되서

인터넷은 안되지만

폰이랑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왠만한건 다 되는듯해요

테스트로 문자 보내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ㅎㅎ

시계라 화면이 작은데도 보일건 다보임ㅎㅎ



날씨랑 음악도 듣고 기능이 많아

실생활에 활용하기 정말 유용할듯 해요~

하지만 블루투스 이어폰은 필수인듯!!

하나 구입해야할듯..


기어2 클래식 착용모습

보통 시계처럼 크기도 적당하고

손에 딱 맞는듯해요

완전 만족중이에요~



이상으로 갤럭시s 기어2 클래식 개봉후기를

간단히 남겨봤는데요

아직 개봉한지 얼마 안되서 좀 더 알아봐야할거같아요

하지만 일단은 완전 만족중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