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완용 돼지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애완용 돼지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가산동에 있는 마리오아울렛에 또 다녀왔는데요

휴가 가기 전에 옷좀 사려고 갔는데

어김없이 마리오 동물농장에도 들렸어요ㅎㅎ

 

 

아기 돼지가 보이더라구요ㅎㅎ

쪼만하니 귀여워요~

 

 

아기 돼지삼형제ㅎㅎ

 

 

얘네도 새끼돼지긴 한데 약간은 성장한 듯함

 

 

마리오 동물농장 푯말에 먹이를 주지 말라고 배가 아프다고 써있는데

돼지들이 잘 먹는거처럼 보이진 않았어요ㅠㅠ 

 

 

죄다 풀때기 같은거만 먹는거같아요

흠.. 원래 돼지는 초식이긴 하지만 풀만 먹고 살려나..

 

 

풀먹다가 절 쳐다보더라구요ㅎㅎ

귀여운 돼지시키

 

한마리 잡아다가 애완용으로 키우고 싶었어요

데려가서 씻기고하면 귀여울거 같은데

마리오동물농장에 있는 돼지종 자체도 식용이 아닌 애완용 돼지같아요

얼마나 하려는지는 몰라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확 드네요

 

근데 집에서 키우기는 힘들까요..

강아지는 키워봤는데 돼지는 더 손이 많이 가는지

먹이는 뭘 줘야하는지 전혀 몰라서요..

그냥 순간 애완돼지 한마리 키우고 싶다는 생각에

이런저런 고민을 많이해본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