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디지털단지 고기집 미스터고기왕 후기남겨봐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오늘도 춥긴한데 어제에 비해 그나마 따뜻해진듯 하네요



오늘은 어제 다녀온 가산 고기집 미스터고기왕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날씨가 춥다보니 간단하게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고 가자고 갔던 곳인데요



바로 여기가 가산디지털단지 미스터고기왕입니다.

사실 위치가 좀 애매한 곳에 있어요

sk트윈테크타워 건물 1층에 있는데

위치도 그렇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미스터고기왕 가산디지털점이라고 써있는거 보니까

고기집 프랜차이즈 같아요

이제 개인 맛집들은 얼마 안남고

요즘 정말 다 프랜차이즈인듯..

개인 맛집에서도 입소문나고하면

가맹점 생겨나고 다 프랜차이즈화 되는듯 하네요



이게 미스터고기왕 메뉴들이에요~

메뉴판이 따로 있긴하지만 김밥천국 메뉴판? 같은

이걸로 보는게 더 편하더라구요ㅎㅎ



이건 기본 반찬 셋팅

미스터고기왕 테이블이 한가지 좋은점은

테이블 하나에 가스불과 숯이 같이 있다는점이에요

한쪽에선 찌개 끓고 한쪽에서 고기굽고 괜찮더라구요!!



기본 셋팅 중 샐러드가 이렇게 나와요

접시랑 샐러드 저렇게만 보면

마치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온거 같아요ㅎㅎ



원래는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러왔지만

미스터고기왕은 메인이 갈매기살인거 같아서

갈매기살로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들도 다 갈매기살 먹고 있더라구요

저건 매운갈매기살로 양념이 되어 있는거에요

저희는 그냥 갈매기살과 매운갈매기살 두개 다 주문했어요~



드디어 굽기 시작 먼저 그냥 갈매기살 부터 구웠어요~

갈매기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매운갈매기살도 약간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딱 제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아까 테이블이 좋다고 칭찬했는데

안좋은점으로는 연기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저희 자리만 그런지는 몰라도

위에 연기 빼는 기계가 잘 안되는듯..



갈매기살에 소주 한잔하고나니 배가 부르더군요

원래는 갈매기살 먹고 삼겹살도 먹어보려했는데

배불러서 그냥 마무리로 돼지껍데기를 주문!!

돼지껍데기도 양념이 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저는 사실 돼지갈비나 고추장삼겹살류 같이

양념되어 있는 고기를 좋아하거든요ㅎㅎ



이상으로 가산디지털단지 고기집 미스터고기왕

간단한 저의 후기를 마칠게요~

암튼 가산 미스터고기왕가서 맛있게 먹구왔네요~

지도로 보니 미스터고기왕 가산디지털점은 본사직영점이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