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정우성 주연 영화 신의한수 후기 올려요

안녕하세요? 개봉한지 1년이 지난 영화 신의한수 후기 늦게 나마 올려봐요ㅎㅎ

 

 

신의한수 바둑을 전제로한 영화로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 성향의 영화였어요!!

 

 

신의한수는 제가 알기론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

저는 정말 재밌겠 봤습니다.

평점을 찾아보니 그래도 관람객이나 네티즌 평점은 8점이 넘네요!!

 

 

정우성이 내기 바둑으로 형을 잃고 복수를 하는 내용인데요

첫장면에 나오는 찌질한 정우성의 모습

 

 

나중에는 이렇게 깔끔하고 멋있게 변해서 형의 복수를 시작합니다.

 

 

조연으로 나오는 김인권의 감칠맛 나는 연기ㅎㅎ

영화 속에서 저런 캐릭터 정말 좋음

 

 

그리고 이범수가 악역으로 나오는데 카리스마가 쩔어요 ㄷㄷ

이범수의 카리스마 연기는 정말..

 

신의한수를 보다보면 예전에 봤던 일본 만화 고스트 바둑왕이 생각나요

바둑고수가 알려주면서 대리 바둑을 두는형식

이 영화에서 이 아이가 바둑 최고의 고수이에요ㅎ

 

 

안성기 눈이 안보이는 장님으로 나오는데 바둑 고수죠

하지만 위 아이한테 져요ㅠㅠ

 

 

이범수편으로 나오는 이시영

어쩔수 없이 이범수를 돕고있는 캐릭턴데 넘 이쁨!!

정우성도 지금 작업중~

 

영화 신의한수의 전체적인 느낌은 타짜랑 비슷한듯 느껴졌어요

내기 바둑을 통해 도박을 하는 영화로

앞서 말씀드렸듯이 고스트 바둑왕도 생각나게 하는 영화였어요

액션씬도 멋있고 저는 평점 8.5점 드리고 싶네요

아직 못보신분들은 꼭 한번 봐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