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양지곰국시에서 점심 먹었어요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양지곰국시에서 점심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점심에 양지곰국시에 가서 갈비곰탕 먹고왔어요!!

지나가다가 본 곳인데 매번 줄이 길더라구요

그래서 가봐야겠다고 제 가산동 맛집리스트에 올려놓고 드디어 가봤네요

 

 

롯데IT캐슬 건물에 있는건데요 점심때 지나가다 보면 매번 줄이 길길래

좀 일찍 갔어요 11시반쯤 간거같아요

 

 

그런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11시30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세팀있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 기다렸어요

창문에 써있을걸보니 면사리와 공기밥 추가는 무료더라구요!!

그리고 양념통 파란건 고기소스, 빨간 양념통은 만두간장 미리 숙지했죠~

 

 

기다리기 전에 미리 주문을 하면 조리가 들어가고 자리가 나면 음식이 바로 나와요

저희는 세명이서 갔는데 왕갈비곰탕 두개랑 양지곰탕 한개를 주문했어요

매장이름이 양지곰국시라서 국시를 주문하려다가 왕갈비곰탕이 가격도 그렇고

메인인거 같아서 시켰고 양지곰탕은 원래 양지곰국시 주문했다가 바꿨어요

어차피 국수 준다니 넣어먹으려구요~

 

 

밖에서 창문 안을 바라다 보며 기다렸어요 한 15분정도 기다린듯해요

 

 

 

드디어 입성!! 음식은 사장님 말대로 바로 나오더라구요~

 

 

이게 왕갈비곰탕!! 보기만해도 푸짐해보여요

갈비덩어리 두개 들어있더군요

 

 

가위로 갈비 썰어서 먹었어요

국물은 이미 간이 다 되어있어서 후추가루랑 고추가루만 좀 넣고 먹었어요

간을 직접하실분은 주문전에 미리 말해야한대요

그리고 맛은 웨이팅 걸릴만한 맛집 처럼 맛있긴했어요~

국수랑 밥도 무한이라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국수는 생면인데 갈비탕에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맛있긴하지만 가격이 너무 쎈듯해요 점심 한끼에 9500원이면 거의 만원 돈인데

맛있어도 가격대비해서 자주 올거같진 않아요!!

그래도 가끔 가볼만한 곳이니 가산디지털단지 쪽에서 일하시는분들이면 한번 가보세요

양지곰국시구요 롯데IT캐슬 건물 1층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