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주상절리대 사진 찍기 좋아요!!

 

 

제주도 주상절리대 사진 찍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제주도에서 가장 절경이 뛰어난 곳

바로 주상절리 입니다.

물론 저도 제주도를 다 돌아다녀본 것은 아니지만

제가 가본 곳 중 절경이 가장 뛰어난 곳이었어요ㅎㅎ

 

 

중문대포해안 주상절리대 방문객센터가 바로 보이더군요

 

주상절리대는 표를 끊어야 들어갈 수 있어요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매표소!!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관람료는 매우 저렴해요ㅎㅎ

어른 관람권 하나에 1,000원씩 2천원으로 입장권을 구입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돌고래 모형이 보이더군요

옆에 올라타지 말라고 써있네요

애들이 올라타서 그런지 망가진 돌고래도 보였어요ㅠㅠ

 

 

멀리 걸어갈 필요없이 바로 앞에 주상절리대가 있었어요!!

 

 

와우 멀리서 내려다만 봐도 절경이 멋지죠~

 

 

 

 

가까이 가보려고 주상절리대 길을 따라가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음ㅠㅠ

 

 

가까이서 찍은 모습~

절경이 진짜 끝내주더군요

바닷물 색깔도 좋고 +_+

 

 

어둡지만 은은하게 바닷물에 비치는 햇빛이 멋져서 한 컷!

 

 

저기 보이는 곳이 동굴이에요

설명듣기론 자연현상에 의해 생긴 동굴이 아니고

일제시대 때 일본이 조선인들을 강제 동원에서

오로지 사람의 힘으로만 파놓은 동굴이라더군요ㅠㅠ

그 당시엔 중장비 같은게 없었으니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주상절리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더군요

옛날에는 바닷속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추측됐었지만

현재는 마그마가 흘러나와 현무암과 주상절리가 만들어졌다는 뭐 그런..

 

 

주상절리 형성과정도 나와있었어요

육각형으로 갈라진 절리가 발달 된 곳으로

육각형태가 거북이 등모양과도 비슷해서

거북등절리라고 불린다더군요

 

 

주상절리대 해안을 등지고 한컷!

그런데 날씨가 약간 흐려서ㅠㅠ

 

 

그래도 비가 안와서 다행이죠ㅎㅎ

아무튼 정말 좋은 구경하고 왔어요~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제주도 여행하시면 주상절리대 꼭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