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함피디네돌집 후기 남겨봐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함피디네돌집 후기 남겨봐요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비가오네요

한번 시원하게 내릴때가 됐긴했는데 비가오니 불편하네요ㅠㅠ

오늘은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묶었던

제주도 동쪽 구좌읍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함피디네돌집 후기 남겨볼게요!!

여긴 여자친구가 찾은곳인데 돌집에서는 꼭 자보고 싶다고해서 제일 먼저 예약한 곳이기도해요ㅎㅎ

 

 

제주도여행 마지막날.. 아쉬움 마음을 안고 함피디네돌집에 도착했어요

여기가 함피디네돌집 입구에요

딱 써있네요!!

 

 

입구쪽으로 이렇게 걸어들어가는길이 있는데

잔디가 쭉 깔려있어서 이뻐요~

 

 

배경이 이뻐서 사진 한장 촬칵!!

 

 

함피디네돌집에 도착해서 방에 짐부터 놓고

화장실 구경부터 했어요

왜냐하면 함피디네돌집은 공용화장실이거든요

여기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같이 구성되어있었어요~

 

 

이용수칙이라고 해야하나?

화이트보드에 적혀있는거에요

공지사항도 함께 적혀있네요ㅎㅎ

음식물이나 주류는 방에서 못먹게 되어있네요ㅠㅠ

조식을 먹지 않으면 미리 말해달라는 것과

벌레가 많아서 창문하고 문을 꼭 닫고 다니라는 그런것들이 적혀있네요

 

 

이게 저희가 예약한 커플룸

함피디네돌집은 커플게스트하우스로 커플방들이 있어요

 

 

저희 외에도 다른방에도 다들 커플로 오신듯했어요

다른 게스트하우스처럼 교류는 없었지만 그냥 하룻밤 묵기 딱 좋아요!!

 

 

함피디네돌집 앞마당이에요

마당도 이쁘죠ㅎㅎ

 

 

돌집이라 그런지 현우암으로 된 돌담이 잘꾸며져 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돌들에 시멘트칠 한거 처럼 보이진 않는데

돌을 쌓아논듯 한데 딱딱 안무너지고 잘 붙어져있더라구요

 

 

저기가 아침에 조식먹는 곳인데 커피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공용휴게실 같은? 저기에 함피디네돌집 주인 아주머니와 아저씨 두분이

거의 상주해있으시더라구요

 

 

그 휴게실 뒷편으로 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강아지도 한마리 키우시더라구요ㅎㅎ

 

 

이름이 초코였나? 원래 저는 강아지를 좋아해서 좀 놀아줬어요ㅎㅎ

순하고 얌전하더라구요~

 

 

돌담집 사이로 햇살이 비추는게 이뻐서 한 컷!!

 

 

여기도 그 휴게공간 뒷편인데

쉴수 있게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요

앞으로 보이는 전망이 정말 좋았어요!!

 

 

여기서도 사진 한컷!!

 

 

여긴 함피디네돌집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바닷가 근처에요

팔각정자가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바다바람도 시원하게 불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앞에 해안도로가 쭉 펼쳐져있어요!!

 

 

여기서도 제주바다를 등지고 사진 한컷!!

날씨가 좀 흐리네요ㅠㅠ

 

 

이건 함피디네돌집 조식이에요~

콩나물 비빔밥!!

아침 햇살과 함께 먹는 아침밥!

 

 

함피디네 콩나물 비빔밥도 맛있었어요!!

콩나물 국밥에 된장국이 조식이에요~

아침밥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금새 다먹었어요ㅎㅎ

근데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옆에 보니 방명록도 있더라구요

많은분들이 다녀가고 방명록을 남기셨던데

저희도 쓰고 오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못남겼어요ㅠㅠ

 

함피디네돌집에 대한 전체적인 후기는 매우 만족했어요!!

주인 아저씨와 아주머니 두분 다 너무 친절하셨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돌집도 너무 이쁘고 다 좋았는데

약간 불편할 수 있는건 화장실이 공용이고 샤워실도 공용이라

약간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또 방이 좀 작아서 그냥 잠만 자기는 좋지만 방에서 놀기는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뭐 제주도까지 여행가서 방에서 놀일은 거의 없겠지만ㅎㅎ

딱 커플 둘이 묵기 좋은 방이에요!!

 

참고로 금액부분에 대해 말씀드리면 저희는 하루 묵는데 6만원인가 냈던거 같은데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도 있으니 함피디네돌집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해보세요

네이버에 카페있는데 거기 돌집주변이랑 조식 그리고 방과 금액, 예약 등

자세하게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네이버에 "함피디네돌집" 이라고 치시면 나오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