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제주도 고기국수로 유명한 올래국수 후기 남겨요




제주도 고기국수로 유명한 올래국수 후기 남겨요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먹은 맛집 후기남겨요

바로 올래국수라고 하는곳인데요

제주 공항이랑 가까워서 마지막날 먹기로 계획했던 곳이에요!!

제주도하면 고기국수로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올래국수 평이 좋아서 찾아갔어요~



바로 여기가 올래국수 입니다.

처음에는 올레국수 인줄 알았는데 '레'가 아니라 '래' 더군요

상당히 오랜 전통이 있을 것만 같은 곳이었어요

간판부터 굉장히 오래 장사한거 처럼 보였어요ㅎㅎ



한 가지 안좋은점은 올래국수는 공항근처 시내에 있어서

굉장히 복잡해요.. 주차 공간이 따로 없어서

주차할 공간을 찾느라 애먹었어요..




저희가 갔을때 줄이 엄청 길어서 웨이팅에 걸렸는데요

그래도 한 20분정도 만에 들어간듯해요!!

고기국수 맛집이라고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정말사람이 많더라구요



줄서있는 사진은 사람들 눈치 보여서 못찍고

매장안 사진 한장 찰칵!!



메뉴는 굉장히 단순해요

고기국수, 멸치국수, 비빔국수 이렇게 딱 세가지 밖에 없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ㅎㅎ

저희는 당연히 고기국수를 주문했죠~



이건 기본 반찬이에요

김치랑 고추랑 쌈장 엄청 단순해요~



옆에는 고추가루와 후추가 있더군요~



전체적인 샷

상이 좀 초라해 보이는군요ㅠㅠ



원산지표시에요~

재밌는건 제주도도 국내인데

제주산과 국내산 이렇게 나눠서 써놨더라구요ㅎㅎ



드디어 고기국수가 나옴!!

일단 비쥬얼은 굉장히 좋았어요~

뭔가 무지 푸짐해 보였음!!



고기덩어리가 매우 먹음직스러워보임~~



고기는 약간 수육느낌의 고기였어요~



고기는 완전 엄청 부드러움

국수랑 곁들여 먹으니 꿀맛이더군요~

역시 맛집으로 소문날만 한거 같았어요!!

그치만 양이 많아서 여성분들은 먹기 좀 많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한가지 더 맛있긴한데 양이 많다보니 먹다보면 좀 느끼한감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뭐 김치랑 곁들여 먹으면 되니~

제주도 여행가시면 올래국수 한번 들려보세요!!

제주 공항 근처에 있으니 첫날이나 마지막날 들리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