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산 이노플렉스 동남집 다녀왔어요




가산 이노플렉스 동남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가산디지털단지 이노플렉스 건물에 얼마전에 카페가 하나 생기더니

바로 옆에 음식점도 생겼더라구요

동남집이라는 곳인데 육개장이랑 갈비탕 전문점이더라구요



가산 이노플렉스 건물인데 저기 왼쪽에 보이는게 동남집이에요

옆에 에이그레이트카페도 얼마전에 생긴건데

음식점과 카페가 갑자기 생겼더라구요



동남집에 들어가서 벽에 저렇게 붙어있더라구요

육개장과 양지곰탕, 왕갈비탕, 손만두가 메인 메뉴인듯해요



좋은점은 동남집은 면사리가 무한입니다.

곰탕국물은 간이 되어있다고하네요



메뉴에요 왕갈비곰탕은 가격이 좀 쎄더라구요

저는 뚝배기만두국을 주문하고 같이 가신분은 육개장을 주문했습니다. 



동남집 내부에요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사람이 무지 많더라구요

근데 메뉴나 가격, 면사리 무한 이런걸 보니 예전에 가본듯한 느낌이었어요~



생각해보니 롯데IT캐슬에 있는 양지곰국시라는 음식점과 메뉴와 가격

심지어 내부 디자인까지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이건 기본반찬 이것도 양지곰국시랑 똑같음



드디어 육개장과 만두국이 나왔네요

전에 양지곰국시에선 왕갈비곰탕만 먹어봐서

맛이 같은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먹을만해요~ 맛있음

면사리도 추가로 하나 시켰는데 다 못먹었어요



이건 육개장이에요!!



이게 제가 주문한 떡만두국

후추가루 뿌리고 먹었어요!!



만두는 손만두라는데 크긴 큼ㅎㅎ

만두도 맛있어요~

다 먹고 계산할때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롯데IT캐슬에 있는 양지곰국시랑 같은 사장님 같더라구요

앞쪽에 있는 이노플렉스 건물에도 동남집으로 가게 하나 더 내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