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불광동 짬뽕의달인에서 황제짬뽕 먹구왔어요




불광동 짬뽕의달인에서 황제짬뽕 먹구왔어요


안녕하세요? 불광동에 TV에서 백종원이 추천한 짬뽕 맛집이 있는데요

지난번에 갔다가 못먹어서 오늘도 가봤는데 또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못먹었네요

그래도 오늘은 짬뽕이 땡기는날이라 그 주변에 있는 짬뽕의달인이라는 중국집에 갔는데

여기도 짬뽕이 맛있더라구요~ 불광동 짬뽕의달인 후기 남겨볼게요!!



바로 여기가 짬뽕의달인이에요!!

불광먹자골목 후미쪽에 있는곳인데요

1층만 보면 작은거 같은데 지하1층까지 있어서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요!!



이건 매장앞에 서 있는 배너에요

메인은 바로 황제짬뽕!!

황제짬뽕은 낙지랑 오징어랑 고를 수 있어요!!

홍합짬뽕과 백짬뽕도 있는데 이건 나중에 다시오면

먹어봐야겠음!!



짬뽕의달인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셋트로 시켜먹었는데요

황제짬뽕 오징어랑 짜장면 그리고 인절미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이게 바로 황제짬뽕!!

해산물이 푸짐해 보이죠?ㅎㅎ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어요

가위랑 집게도 따로 주시더군요

홍합도 싸고 오징어도 직접 잘라서 먹었어요!!



황제짬뽕은 적당히 매운게 먹을만 하더라구요

사실 너무 매운건 안좋아하는편이라ㅎㅎ

그렇게 안맵더라구요~ 딱적당함

약간 고추기름맛이 난다고해야하나 암튼 맛있었음ㅎㅎ

백종원 추천 맛집에 못가고 온곳인데

나름 만족했어요!!!



이건 짜장면이에요~

짜장면은 그냥 무난한 정도

그냥저냥 먹을만해요

확 맛있다 그런건 아니구요ㅎㅎ



마지막으로 인절미탕수육~

찹쌀탕수육이랑 똑같다고 보셔도되요!!

이것도 가위로 잘라먹었어요

쫀득하니 맛남ㅎㅎ

전체적으로 짬뽕전문집이라 그런지

역시 짬뽕이 맛있구요 탕수육도 맛있어요~

다음에 오면 인절미탕수육에 못먹어본 다른 짬뽕 시켜먹어봐야겠어요!!